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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1. 2019학년도 2학기 강사 채용 공고(3차)

 

  1. 1. 초빙분야 및 내용 : 7명(상세 분야 및 인원은 붙임 참조)  ※ 붙임파일 내려받기

 

  1. 2. 지원자격

  가.「대학교원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제1호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

  나. 채용분야별 해당학위 이상인 사람(지원마감일 기준)

  다. 특정 자격 요건을 제시하는 채용분야의 경우 해당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사람

 

    1. 3. 지원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한 : 2019. 8. 16(금) 17시까지

        ※ 접수일시는 한국시간 기준이며, 마감일시까지 온라인으로 지원서 제출 처리된 것에 한하여 접수함

      나.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1) 본교 교직원초빙 홈페이지(http://recruit.silla.ac.kr)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서작성 메뉴를 선택하여

  1.        임용지원서, 연구실적목록을 직접 등록하고 온라인으로 지원서 제출

       ※ 임용후보자로 선정된 사람에 한해 증빙서류 제출(별도 안내 예정)

          - 준비서류는 게시판(알림마당)의  "강사(3차) 전형일정 에정사항 안내" 게시물 참조

    1. 4. 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가. 복수의 분야에 지원은 불가함

      나. 경력, 수상경력 및 자격사항은 증빙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사항에 한하여 입력

        - 교육경력은 지원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전문대학 이상 학위과정 교육 경력에 한하여 작성

      다. 연구실적 인정기준

        1) 석․박사 학위논문

        2) 지원마감일 기준 3년 이내 발행, 게재, 특허등록, 발표한 대표적인 연구실적물 3건

        3) 예체능계열 및 창작 실기 연구업적은 전시, 공연 발표(연주)회에 한하여 인정

     

    1. 5.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19. 9. 1.

      나. 임용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함

        1) 6개월 미만의 병가ㆍ출산휴가ㆍ휴직ㆍ파견ㆍ징계ㆍ연구년 또는 교원의 직위해제ㆍ퇴직ㆍ면직으로 인한 임용의

  2.        경우에는 1년 미만의 기간으로 임용함

        2) 교과목 미개설 및 폐강 등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단,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에는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3) 임용기간 중 정년이 도래한 경우 임용기간 만료전이라도 그 정년이 달하는 날이 속하는 학기의 말일에 당연 퇴직함.

      다. 재임용 사항

        1)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3년간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되, 3년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신규임용 절차에 따름

           - 6개월 미만의 병가ㆍ출산휴가ㆍ휴직ㆍ파견ㆍ징계ㆍ연구년 또는 교원의 직위해제ㆍ퇴직ㆍ면직으로 인한 임용의

  3.          경우에는 재임용 절차 보장 대상이 아님

        2) 재임용 절차 및 기준 등은 본교 인사관련규정에 의함

 

  1. 6. 전형방법

구분

심 사 내 용

비 고

기초심사

초빙분야와 전공일치 여부

 

전공심사

초빙분야 최종학력, 초빙분야 교육경력, 연구 및

산업체 경력, 자격증 소지, 발전 가능성 등

필요시 면접심사를 병행하여 실시,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함

※ 심사 결과는 본교 교직원초빙 홈페이지 “진행결과 보기”에서 발표함

 

  1. 7. 기 타

  가. 본교 이외의 타 대학의 강사로 임용된 자나 임용예정인 자도 본교 강사 공개채용에 지원이 가능함

  나. 지원 서류의 허위,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부정한 기재를 하거나 허위의 증명이나 진술을 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 할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음

  마.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세부적인 수업시간은 채용 학과(부)와 협의하여 결정함

  사.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교육과정 개편, 수강신청 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 교과목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아. 임용 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됨

  자.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관련규정에 의함

  차. 각 전형일정 및 주요사항은 “알림마당“을 통하여 안내함

  카.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채용분야별 학과(부) 사무실 및 총무팀(인사)로 문의하시기 바람.  끝.